" /> 캘리포니아 가족 6 년 동안 14 산불에 직면했다 아무것도 올해의 지옥을 위해 그들을 준비하지, 아스널 - beboyskor

캘리포니아 가족 6 년 동안 14 산불에 직면했다 아무것도 올해의 지옥을 위해 그들을 준비하지, 아스널

Petrillo의 가족은 그녀의 마지막 카운트에 의해 2014 년부터 농촌 북부 캘리포니아에서 화재의 점유율을 직면 한 크리스타 Petrillo Haefner와 그녀의 가족 준비 아무것도 다만 지난 6 년 이요 아무것도 A의 14 화재 혼자 직면 불길 겨울에 가축 목장을 포함 자신의 두 개의 속성을 휩쓸 때 LNU 번개 단지 산불 참담하기에 California.œWe 다시 화재 싸움 경험 말했다 Petrillo Haefner 37.œWe 다시 속성을 보호 경험했다.

동물을 대피에 WEA 다시 경험.그러나 이것은 단지 완전히 다른 볼 game.Petrillo Haefner와 그녀의 남편이 이동하는 과정에 있었고 불이 촉발 때 그녀의 parents 의 호텔 중 한 곳에서 자신의 소지품의 대부분을 가지고 있었다.

그녀는 그 35 개 마일 떨어진 불이 호수의 서쪽 편에있는 친구에게서 늦은 밤 전화를 받았습니다 때 그녀는 불이 그들을 도달 할 방법이 없었다 생각 같은 night.mapAs 그 예방 조치 그녀와 그녀의 남편은 그녀의 parents 목장에 갔다.

그들은 아무런 대피 명령이 없었다.

그들은 couldn t도 불길에서 빛을 참조하십시오.한 시간 후 다른 친구는 불이 그들의 남쪽에 바카 산 볏했다고 그들에게했다.

œI은 우리로부터 멀리 이동했다 생각했다.

WEA 다시 찾고 외부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는 그녀는 said.She는 불이 메추라기 캐년 이미 가지고 세 번 올해 불 토지의 넓은 길을 통해 구울 것 즉 목장에 도달 알고 있었다.

정상적인 화재 couldn t 화상 흉터를 구울 Petrillo Haefner 생각했다.

그러나이 wasn t 일반 화재.œWithin 20 분 그것이 우리이고 그녀는 말했다.

œIt 사람은 마일을 뛰어 한 다음은 너네 집 경고 온통했다 일부 시청자에게 열받은 수 있습니다 비디오 콘텐츠를.의례 크리스타 Petrillo HaefnerHer 제품군은 신속하게 동원.화재도 도착했다하기 전에 Petrillo Haefner 도움을 수의사 친구가 자신의 가축을 대피이라고하지만 그녀는 그들에 도달하는 것이 걸린 10 분 화재는 자신의 목장으로가는 길을 차단했다.

그녀의 부모는 물 표면을 뿌리기 시작했다.

그녀의 남편은 확실하게했다 토지의 넓은 길을 여행에서 화염을 방지 할 식물의 스트립을 잘라 트랙터에 있어요.일반 화재에 확실하게했다가 도달 건물과 사람들로부터 불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wasn t 우리가 믿을 수 없을만큼 방어 할 수있는 일을 계속 알고 알고있는 정상 fire.œAnybody.는 there s의 흙과 자갈 및 구울 전형이 너무 넓 t 무엇이든 Petrillo Haefner 말했다.

당신이 40를 연소하는 슈퍼 뜨거운 불을 때 œBut는 50mph는 doesn t 문제 당신이 직접 바람.불이 공중에 있었다.

더를이 싸움을하지 않았다.

그것은 시리즈 linkerEmbers 사방 비행 된 모든 주변의 하겠네 이었고 그들이 도착 일단 화염의 폭발처럼 거의이었다 Petrillo Haefner 말했다.

한순간에 바람이 불길 œliterally 바로와 그녀의 남편 over 트랙터에 했다 그녀는 말했다.

그녀는 weren t 연소되어 화염에 삼켜을 금속 용기 금속 건물 A와 일을 지켜 melt.œIt 사람 wasn t 화재 Petrillo Haefner는 말했다.

œIt 사람은 가족이 밖으로 얻어야했다 는 firestorm.이었다.

그들은 문을 열고 대피가 옵션이 아닌 경우 자신의 동물 산불의 모범 사례를 풀어 보자.그들은 그들의 일곱 개를 정리하지만 자신의 네 고양이의 세 가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안전 할 것이라고 생각하고이 극심한 시간을 기다렸다 호수 솔라노쪽으로 몰았다.

œI 내가 알고있는 남편에게 Petrillo Haefner 말했다.

œI 유무가 를 대신 발견 devastation.œAll 우리의 가축이 붕괴 및 화재에 있던 한 한 건물이었다 무엇 animals.를 찾을 그녀는 말했다.

œAll 우리 건초 우리의 가축에 대한 year 의 공급 점화되었다.

용기는 연기되었다.

내 husband 의 지프 그의 고전적인 지프 중 하나는 파괴되었다.

모든 게시물에 불이 있었다 나무에 불이 있었다 펜싱은 이상 떨어졌다.

무거운 연기 불씨가 사방에 있었다 불에 가지 everywhere.œ 우리가 동물을 요구 다니는 시작 그녀는 계속했다.

œThey는 우리의 목소리를 알고 우리가 그들을 위해 호출 할 때 그들은 일반적으로 우리에게 실행됩니다.

우리는 즉시 그 중 일부를 발견했다.

일부 우리 couldn t find.네 번째 고양이 후디니 라는 이름의 고양이가불이 붙었다 그 건초에서 자고 있었다.

그녀는 밖으로 실행 관리 및 Petrillo Haefner 그녀는 심하게 분야에서 그들의 말의 두 사람과 함께 모여 불 발견 .겨울 캘리포니아에서 필드를 통해 LNU 번개 복합 화재 경주에서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불길.사진 조쉬 Edelson는 AFP In 총 그들은 자신의 아홉 마리의 두 분실 암말과 그녀의 콜트 여섯 개 토끼 일곱 염소와 어린 양 단지 이유 있었다 75 닭 20 개 칠면조 및 오 즈크 바지.자신의 세 돼지 중 하나는 지난 주 의료 합병증으로 사망했다.

Petrillo Haefner는 말했다 œThis 화재 악을 잘못 있도록했다.

œIt 사람은 매우 순진한 animals.그녀와 그녀의 남편이 모든 소지품이 불었다 한 건물을 주장했다.

몇 가지 요리와 옷 지금은 사라졌다 모든 그들이 소유.가축을 기르뿐만 아니라 Petrillo Haefner 개를 훈련하고 모두 그녀의 사육 및 훈련 장비도 불에 태워.œBasically 내 생계를 잃었다.

지금 이것 때문에 화재의 실업자 아이오와 m 그녀는 말했다.

œCovid 나쁜 충분했다.

그것은 잠시 동안 아무것도 아래로 내 사업을 떨어 이제이 불이 단지를 따라 와서 그것을 out.했다 그녀 doesn t들 what s의 다음 알고있다.

가족이 그들의 손실의 정도 주어 아직 재건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다면 그녀는 doesn t 알고있다.

실제 Petrillo Haefner 말했다하지 남 s의 같은 œYou 느낌.이 didn t 일 œYou 주위에 걸어 당신이 생각하는이 악몽이다.

이 couldn t 유무 가능성이 발생했다.

그러나 happen.했다온라인카지노사이트 랭스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