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보 해리스 부사장의 선택에 대해 어떻게 만들어? 우리의 패널의 평결, 결장명단 - beboyskor

여보 해리스 부사장의 선택에 대해 어떻게 만들어? 우리의 패널의 평결, 결장명단

시어 도어 존슨 바이든은 블랙 유권자에 베팅한다 카말라 해리스의 조 Biden s의 선택은 자신의 실행 메이트 신호를 하나의 일이 될합니다그는 블랙 유권자들이 백악관을 이기기의 그의 기회의 열쇠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민주당 후보가 수십 년 동안했던 것처럼 블랙 투표의 90 %의 위쪽으로 승리를 확실하지만 더 눌러 문제는 티켓 블랙 유권자 participation.Having 해리스는 그녀가 가장 그 중에서 적합한 것을 내기입니다presidential 필드는 선거 끌 것 블랙 유권자의 수를 증가합니다.

바이든 도박은 해리스 2016 년에 2012 년부터 7 점을 떨어 블랙 투표율을 회복 도움이 될 수 있다면 그는 힐러리 클린턴이 매우 좁은 여백에해 잃은 상태 미시간 위스콘신과 펜실베니아을 수행 할 수있는 것 같다.

그리고 희망이 해리스를 선택하는 것이 또한 티켓 플로리다 노스 캐롤라이나와 심지어 Georgia.Naming 해리스 같은 보라색과 빨간색 주에서 바이든 경쟁력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쉬운 부분이다.

블랙에 대한 주문이 증가 투표율에 그녀는 바이든 선거 전략의 핵심 분야에서 일관성있는 존재를 유지해야합니다.

바이든해리스 티켓 캠페인 블랙 voters.Theodore R과 그것의 많은 캐스팅 것을 명시 적으로 선언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풀뿌리 조직이 제대로 실수를하지 않습니다 지원 및 도움말 동원 블랙 voters.But에 자원이된다을 보장하기 위해 열심히 싸울해야합니다 존슨은 JusticeMalaika Jabali의 브레넌 센터의 선임 연구원이다 나는 또한 그것은 하드의 바이든 캠페인은 미국 대법원에 흑인 여성을 포함 흑인 많은 것을 약속 지난 몇 달 HarrisOver에 대해 흥분을 찾고 흑인 여성 부통령에 대한 가능성.이제 남 공식 상원원 카말라 해리스는 Biden s의 실행 메이트 하나 크리크 t 도움으로 발표하지만이 순간 느낌이 있다고 생각하고있다 흑인 남성과 여성의 수천 hollow.Today 수백 치명적인 전염병 얼굴 사망 퇴거 및 대량 실업의 최전선에.내가 부통령 카말라 해리스는 우리의 삶에 소재 차이를 만들 것입니다하지만 난 그게 하드 California 법무 장관으로 그녀의 시간을 to.During 찾을 수 있다고 생각 수 있으면 좋겠다 해리스가 스티븐 Mnuchin을 기소하는 데 실패의 다음 CEO OneWest 은행 모기지 사기.당시 차압 위기는 노숙자 은행에 먹이로했다 셀 수없이 많은 사람들을 떠난다 2007-2008 년 금융 위기 이후 국가 휩쓸고 있었다.

오늘 수백만의 불균형 블랙과 브라운 미국인에 영향을 미치는 새로운 위기에 퇴거에 직면 해있다.

확인 해리스 대신의 비전과 가능성의 거래 블랙 정치적 전략을 감소 지구인들의 열광적 인 veepstakes을 위해 싸울 것없는 나를 용서.VP 가 부스에서 또는 여부빈약 한 비전 빈약 한 후보를 제고하기 위해 우리는 제공 할 수있는 고된 노동에 남 제한 블랙의 전원을 켭니다.

그것을 위로하기 위해 우리는 그녀가 샌프란시스코 지방 검사 및 캘리포니아 법무 장관이었다 년 동안 그녀가 폄하했다 같은 형사 사법 운동의 블랙 운동가 에너지의 혜택 흑인 여성이 제공됩니다.

이는 weren 만약 내가 아이러니를 부탁드립니다 t tragic.Malaika Jabali은 미국 칼럼니스트 공공 정책 변호사 그래서 activistJill 필리포 비치 카말라 해리스는 더 이론가 없습니다.

That sa를 좋은 일 카말라 해리스는 보편적으로 통일 부통령 픽 가 아니다 하지만 도다 야 민주당에이 너무 넓 함께 우리의 절단 factionalized 파티를 그릴 것입니다 t 사람.진보는 (조 바이든보다는 비록 확실히 더 진보적 인) 해리스는 상대적으로 온건 실망하고 전 검사로 그녀는 거리에서 여름 내내 젊은 사람들의 다민족 연합 지출 한 것으로 정확한 병폐에 대한 일부 책임을지지 특별히 것을 protesting.This 해리스는 좌파 아니다 그녀는 치안과 감옥에서 고생 기록을 가지고 확실히 공정의 우려 이다.

그러나 해리스는 그녀를 위해가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그녀의 후보는 혁신적인 그리고 승리가 그녀에게 최초의 여성 최초의 아프리카 계 미국인 첫 번째 아시아 남쪽 부사장을 할 것이라는 사실이다.

아프리카 계 미국인 그리고 아프리카 계 미국인 여성은 특히 단지 민주당 계약 당사자 는 가장 충성 유권자하지만 도덕적 중심이 아니다.

사실상 흑인 여성은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를 위해 투표하고 흑인 여성은 긴 민주당이 선출 얻을 수있는 어려운 일하는 사람들이었다.

그것은 민주당이 당연하게이 선거구를 복용 중지 훨씬 지난 시간 대신 확장 실제 power.The 두 ​​번째 요소의 실망 진보 에 아마도 가장 중요한해리스 바이든처럼 현저하게 전성 후보된다 그녀는 이론가 아니다 쉬어 정치적 동물 변화하는 조수 대표로 이동합니다 사람 하나는 말할 수 있습니다.

즉 사무실에서 진정한 신자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그녀를 신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블랙 생활 문제로 가장 역동적 인 움직임 그리고 실망 버니 샌더스 팬들의 칭찬 할만한 노력이 사무실에 더 많은 진보를 얻을 해리스는 자신을 맞는되는 환경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미한다.

민주당의 기반이 진행함에 따라 해리스와 바이든 모두 이동합니다.

이것은 간단히 정리 진실 민주당 voters.And의 마음을 승리하는 진보에 대한 좋은 소식 해리스는 선택이며 트럼프 펜스와 바이든 해리스 사이의 남 현재 양방향 경주 당신은 부사장 다른 사람이었다 좋겠지 만 시어 s의 수 없습니다.

바이든 해리스가 아닌 다른 사람을위한 투표는 사무실에서 트럼프를 유지하는 투표입니다.

즉 좋은 느낌하지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남 현실 WEA 다시 인치 그리고 Harris s의 기록으로 문제를 소요 누가 어떤 진보가 트럼프 또 다른 4 년이 두려워해야한다는 문제는 절대적으로 없다 더 비교가되지 않습니다.

투표 accordingly.Jill 필리포 비치는 곧 출간 OK 부머의 저자 ​​Let 토크 어떻게 내 세대있어 왼쪽 BehindWesley 양 Harris 및 Biden s의 약점은 이번 선거에서 자신의 strengths을 수 남를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가 미국인과 로빙 아나키스트와 antifa 사이에 서 법과 질서의 보루로 실행하는 것입니다 분명.그는 정기적으로 totally 범죄에 control 에서 같은 도시를 민주당이 실행 그린다.

폭스 앵커 크리스 월러스 지난 달에 앉아서 인터뷰에서 트럼프는 바이든 원하는 것을 주장에 defund 월러스였다 지적 경찰 가 부정확에-air.That 공격 라인이 때 어려울 것입니다 당신의 상대는 당파 분야는 조 바이든 민주당과 자유 언론이에 대한 타라 학년 때 락커룸 비난에 kibosh을 넣어 거의 같은 방식 것을 truancy.In 단속에 대해 웃었다 1994 년 범죄 법안과 깐깐한 검사의 저자입니다 지원 그들 모두 밖으로 street.Turns에 차에서 바이든과 해리스에 대해 사용 진보적 인 활동가들이 Trump.Wesley 양에 대한 레이스에서 강도가 갑자기 미국의 수필가되는 것을 반대 조사를 민주당과 장애 사이의 일광을 넣어 것입니다.

그는 현재 태블릿 잡지 칼럼니스트 및 EsquireGeoffrey Kabaservice에 대한 기여 편집기입니다 때때로 통념이 옳다 나는 2020 년 민주당 티켓 Biden-Harris.It가에서 장거리 슛을 보였다 될 것이라고 지난 여름 나의 내기에 돈을 넣어해야 시간 파티의 모든 에너지가 버니 샌더스와 엘리자베스 워렌 같은 진보와 함께있을 듯합니다.

그러나 2018 년 중간 선거는 계약 당사자 진보는 여전히 해당 그룹은 조 바이든 후보 만든 특히 women.Once 나이 사회적으로 아프리카 계 미국인 보수적 인 대학 교육 suburbanites으로 열세되어 있음을 확인하고 바이든 한 번 선언 그의 실행 동료 여자 것 그것은 카말라 해리스는 부사장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필연적 인 결론이었다.

그녀는 바이든을 러닝 메이트와 잠재적 단지 successor 그럴듯 대통령을 선택하고 싶었 키 민주당 preferences.For의 실용 주의자의 교차로에서 유일한 경쟁자였다 America s의 가장 큰 상태에서 상원원으로 Harris s의 상태는 매우 중요했다.

모든 1984 년 제랄딘 페라를 제외하고 1944 년 이후 민주당 부통령 선택을 발표 상원원이었다.

바이든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심의 여지가 대통령에 대한 최선의 준비로 다락방에 서비스를 고려하고있다.

그리고 해리스의 Biden s의 선택은 버싱에 대한 그의 오랜 전에 지원에 그녀의 논쟁 공격에도 불구하고 상호 화해와 그를 교육 해리스에 Biden s의 개방의 데모로 가상 선거 운동에 큰 영향을 받아야합니다 인종 matters.Many 민주당 여성과 소수 민족 부사장으로 Harris s의 선택은 인식과 평등의 중요한 상징이다 참조하십시오.보니 대부분의 진보는 전 캘리포니아 법무 장관 그녀의 법 집행 및 감금 기록을 원망합니다.

그러나 그들 중 몇몇은 중요한 경합 주에 살고있는 다른 사람은 이데올로기 적 규모로 존재하지 않고 중요한 민주당 도당을 해리스는 워렌에 이어 두 번째로 가장 진보적 인 상원원 양질하지만 앞서 Sanders.Overall의 해리스 만족주의 수 그들 중 받아 들일 수없는.때때로 통념은 right.Geoffrey Kabaservice가 Niskanen 센터에서 정치 연구의 이사 얻는다
화성포장이사 188bet 오토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