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브레이나 테일러: 루이스빌은 경찰 총격으로 가족들에게 1200만 달러를 지불했다., 처궈즈 - beboyskor

브레이나 테일러: 루이스빌은 경찰 총격으로 가족들에게 1200만 달러를 지불했다., 처궈즈

켄터키주 루이빌의 관리들은 경찰에 의해 자택에서 살해된 흑인 여성 브레오나 테일러의 가족에게 1200만 달러(930만 파운드)를 지불하기로 합의했다.
테일러가 26살이었을 때 그녀는 3월 13일 약물 오습 중 적어도 다섯 번 총에 맞았다.
그녀의 이름은 최근 몇 달 동안 반인종차별 시위에 두드러지게 나타나 있다.
테일러의 가족의 변호사인 로니타 베이커는 이 합의안을 정의를 추구하기 위한 노력에서 단지 한 계층이라고 칭하며 새로운 경찰 개혁을 칭찬했다.
베이커 여사는 20일 루이빌 시장 그레그 피셔와 함께 기자회견을 열고 “브레온나를 위한 정의는 다층적”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이번 합의를 자신의 죽음에 연루된 경찰관들을 체포하는 등 가족들이 바라는 것의 일부분이라고 말했다.
베이커 여사는 “오늘 우리가 여기서 한 일은 경찰 개혁을 조금이라도 이끌어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는 것이었고 그것은 시작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마라톤에서 1마일을 완주했고 우리가 목표를 달성하고 결승선을 통과할 때까지 더 많은 마일을 가야 한다.”
합의안에는 모든 수색영장은 고위 간부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는 요건과 시내에서 순찰하는 저소득 지역으로 이동하는 경찰관에게 주택 공제를 부여하는 등 일련의 경찰 개혁이 포함되어 있다.
테일러의 어머니 타미카 팔머는 짤막한 성명에서 경찰관들에 대한 형사 고발을 요청했으며 경찰 개혁을 위해 공개적으로 딸의 이름을 말해달라고 사람들에게 요청했다.
루이빌 쿠리어 저널에 따르면 이번 합의금은 경찰 부정행위 사건에서 지급된 금액 중 가장 큰 금액이다.
테일러 양의 살인은 지난 5월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경찰이 체포되는 동안 몇 분 동안 그의 목에 무릎을 꿇은 후 사망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조지 플로이드의 죽음으로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다.
플로이드 씨의 죽음은 세계적인 반인종 시위에 불을 붙였고 경찰의 잔혹성에 다시 초점을 맞추게 했다.
3월 13일 자정 직후, 세 명의 경찰관들은 경찰이 경고 없이 집에 들어갈 수 있도록 허가하는 법원 문서인 노노크 수색 영장을 집행하여 테일러의 아파트에 들어갔다.
테일러와 그녀의 파트너 케네스 워커는 소동이 시작되자 잠든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관들은 마약 급습이 강도사건이라고 믿고 911에 신고한 총기 소지 면허를 가진 워커씨와 총격전을 벌였다. 25발 이상의 총알을 발사했던 장교들은 한 명의 장교가 총에 맞아 부상하자 다시 발포했다고 말했다.
교환 도중 응급의료기사 테일러는 8발의 총상을 입었고 이후 사망했다.
그 소유지에서 마약은 발견되지 않았다.
테일러의 가족이 제기한 소송은 배터리, 잘못된 죽음, 과도한 힘, 중과실 등을 경찰관들에게 고발한다. 경찰은 또한 경찰관들이 그녀나 그녀의 파트너를 찾는 것이 아니라 단지 내에 살지 않은 관련 없는 용의자를 찾고 있었다고 말한다.
그녀의 가족은 또한 경찰이 그녀의 이웃을 온화시키기 위한 음모로 급습을 주도했다고 비난했다. 시 시장은 이 같은 주장에 대해 “터무니 없고 근거도 없고 사실관계도 없다”고 일축했다.
이번 공습에 연루된 경찰관 중 한 명인 브렛 행키슨은 6월에 해고되었다. 나머지 두 명인 조나단 매팅리와 마일스 코스그로브는 행정 휴가를 받았다.
시 경찰청장도 지난 6월 경찰의 별도 총격으로 해고됐다.
대배심은 곧 경찰관들 중 어느 누구에게도 형사 고발을 해야 하는지를 결정할 수 있다.
테일러를 위해 집회를 열어온 사회정의기구인 프리덤이 성명을 발표하면서 “어떤 금액도 브레오나 테일러를 되살리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단체는 “진정한 정의는 현금 결제가 아니다”고 덧붙였다. “우리는 그녀의 살인과 관련된 사람들을 체포하여 기소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책임감이 필요하다. 우리는 정의가 필요하다.”
올해 초, 루이빌 시의회는 만장일치로 노크 영장 금지에 찬성표를 던졌다. 전국적으로 영장을 금지하는 유사한 법안이 미 의회에서 도입되었다.배팅의민족 인터넷 바카라 후기 무리엘 카디프레이드

관련 글